평택시 송탄 맛집! 스모크 타운(SMOKE TOWN) 브리스킷 맛집!

/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추석연휴 중 친구랑 둘이서 평택시 송탄에 있는 텍사스식 바베큐 브리스킷을 먹고 왔습니다. 

 

송탄의 스모크 타운(SMOKE TOWN)은 와썹맨에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진 텍사스식 바베큐 전문점 입니다. 평택 미군부대 근처에 있어 외국인들이 많고 특히 식당 내에서도 쉽게 외국인들을 볼 수 있는 국내에서 외국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친구가 오토바이 여행을 즐겨 이곳저곳 맛집을 많이 알고있고 와썹맨에 소개되기 전 부터 이곳에 와서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찐 추천! 해줬기에 저녁에 같이 차타고 슈웅~ 저희 집에서는 차타고 약 1시간 정도의 거리... 

 

저녁 7시 조금 넘은 시간에는 사람이 진짜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웨이팅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메뉴는 베스트 메뉴인 FOR THREE (브리스킷 + 스모크치킨 2PCS + 폴드포크 or 스모크 소세지) + 사이드 3개 (베이크드 빈스, 코올슬로, 포테이토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이드 메뉴 3개 꼭 추천하는건 (베이크드 빈스, 코올슬로, 포테이토 샐러드) 강추드려요!! 

 

사이드를 꼭!! 추천하는 이유는 메뉴에 빵이 나오기 때문에 빵에다 브리스킷과 사이드 메뉴 그리고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완전 맛있습니다. 

기본으로 테이블에 있는 소스는 매콤 소스, 달콤한 소스, 새콤한 소스, 소금, 토마토 캐찹이 있어 취향에 맞게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맥주가 빠질 수 없는 맛이기에 카스도 하나 운전해야 하는 친구는 술이아닌 음료.. 주문했습니다.

빵위에 브리스킷과 사이드메뉴를 골고루 넣어 소스를 뿌리고 한입에 쏙쏙!! 먹어줍니다. 

 

 스모크 치킨!! 껍질예 있는 양념이 맛있고 속은 부드럽게 익어서 껍질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 꿀맛.. 

 

둘이서 저녁으로 먹는데 양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브리스킷 + 빵을 추가해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댓글(7)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