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동 뒷고기 맛집!! 9292뒷고기! 나성점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저녁에 빠스타스에서 파스타를 먹고싶었는데... 라스트 오더가 8시 30분이라 다른 음식을 뭘 먹을까 하고 나성동으로 이동하다가 발견한 9292뒷고기!! 나성동에 오픈... 장사를 시작한지는 얼마 안된 것 같아요. 9292 뒷고기 본점은 조치원이고 10개정도의 체인점이 있는데 저는 시흥에서 살고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자주 ktx를 이용했고 ktx 오송역 뒷편에 있는 9292 뒷고기에서 가끔씩 저녁을 먹곤 했는데.. 최근 코로나 때문에 ktx대신 승용차를 타고 운전을 해서 세종시에 내려오기 때문에 오송역 근처에는 갈 일이 없어서 9292뒷고기 집에 안갔는데... 나성동에도 생겼네요. 

 

 

정확하게 세어본 것은 아니지만 테이블은 16개의 테이블이 있는 것 같아요. 코로나 영향으로 항상 사람이 많던 나성동에도 걸어다니는 사람도 많이 없고.. 주변 식당에도 손님들이 많지 않았지만 여기도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듯 하고... 저녁시간에도 손님이 없었어요.. 큰일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9292 뒷고기 맛있는데... 손님이 없다니.... 나성동에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확 줄었으니... 다른 가게에도 타격이 심한 것 같아요.. 손님이 없으니.. 자동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세종시 나성동에 있는 9292뒷고기와 오송역에 있는 9292뒷고기의 메뉴는 같은 것 같아요. 9292뒷고기에서 추천은 왕뽈쌀 + 뒷고기나 쫀득살 + 뒷고기를 추천드려요!! 쫀득살 + 뒷고기 or 왕뽈살 + 뒷고기를 시켜도 서비스로 돼지껍대기가 한장 나옵니다!!

 

 

9292뒷고기에 가면 주로 시켜먹는게 모듬구이 또는 쫀득살 + 뒷고기 세트에 옛날도시락을 시켜 먹는데 이번에 나성동 점에서도 똑같이 쫀득살 + 뒷고기에 옛날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나성동 9292뒷고기집이 오송역 9292뒷고기집 보다는 기본 반찬이 조금 더 많은 것 같고 특히 김치가 맛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마늘과 된장찌개 까지 있습니다. 

 

쫀득살과 뒷고기!! 쫀득살은 얇아서 금방 익고 지방이 있어 더 맛있게 느껴지고 뒷고기는 지방이 없는 살고기로 두툼하기 때문에 익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쫀득살 + 뒷고기를 시키셨다면 먼저 쫀득살을 한번 구운다음 판위에 올려두고 먹는 동안 뒷고기를 올려 맛있게 구워줍니다. 뒷고기를 구우면서 중간중간 쫀득살을 섞어서 구워주면 끊기지 않고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쫀득살과 뒷고기! 쫀득살은 그냥 쌈장에 먹어도 맛있죠!~! 뒷고기는 그냥 먹으면 살짝 퍽퍽한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쌈장이나 파채나 김치에 싸서 먹으면... 하... 다시 생각나.. 

 

옛날 도시락!! 계란은 살짝 반숙으로 섞어 먹기 딱 좋게 익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분홍소세지.. 이 조합은 정말 완벽합니다.. 그냥 도시락만 먹으면 밋밋하겠지만 기름 기가 많은 쫀득살과 같이 먹으면 단짠 조합으로 잘맛고 뒷고기랑 먹으면 옛날 도시락을 조금 더 씹는 감을 살려주는 조합!! 강추! 

 

9292뒷고기 나성점의 주소를 검색하면 아직 카카오지도에서는 나타나지 않네요... 나성동 이디야 옆 제이빌딩 건물이에요.

주소 : 세종특별자치 나성북1로 18로 제이빌딩 1층에 있습니다. 나성동에는 9292뒷고기 말고도 맛있는 고기집이 많지만!! 뒷고기가 생각난다면 9292뒷고기를 추천드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