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5,000원짜리 전기면도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다이소에 전기테이프와 이테리 타올을 사러 들어갔다가 5,000원 짜리 전기면도기를 발견하고 궁금해서 같이 사왔습니다. 전기면도기하면 필립스와 브라운 전기면도기로 가격이 3~5만원대의 저렴한 전기면도기 부터 30만원 이상의 가격을 자랑하는 전기면도기 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전기면도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최근에는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저가형의 괜찮은 전기면도기를 인터넷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염이 많거나 빨리 자란다면 저도 전기면도기를 조금 더 많이 사용했을텐데 저는 생가보다 수염이 빨리 자라거나 하지 않아서 주로 전기면도기보다는 일반면도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래도 3만원짜리 전기면도기랑 5,000원 짜리 다이소 전기면도기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구성품 : 전기면도기, 설명서, 브러쉬 (건전지 별도)

다이소에서 파는 5,000원짜리 면도기지만 캡을 열어서 면도기를 5,000원짜리 답게 내용물은 조금 부실해보입니다. ㅎㅎ

 

엉덩이 쪽에 면도기의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뚜껑이 있고 뚜껑을 돌려 AA사이즈의 건전지 2개를 넣으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면도뿐만 아니라 뒷쪽에 구렛나루 정리를 할 수 있게 되어있어 면도기와 같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원이 off 상태에는 0쪽에 전원히 on상태 일때는 1쪽에 역시 기계라는 느낌이 드네요.. on, off로 적어뒀어도 좋을텐데..

 

전동면도기를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정말 급할때 사용할만 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반면도기나 고가형 전기면도기 만큼 면도상태가 깔끔하게 나오지는 않고 한번 쓱~~하고 지나갔다고 면도가 되는게 아니라 천천히~털을 전기면도기에 쏙쏙 같아 줘야 한다는점... 그래도 천천히 사용하면 생각보다 잘 밀립니다.

 

정말 급할때! 면도기를 찾아서 화장실갈 필요없이 5,000원자리 전기면도기와 AA건전지 2개를 사서 사용하기는 좋지만 사용후에는 스킨, 로션이나 알로에 성분이 들어가있는 걸로 피부보습을 조금 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